검색결과
37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쇼메이커' 허수 "크산테 볼 때 마다 한숨 나와"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에서 원클럽맨은 매우 보기 힘든 존재다. 이적이 잦은 종목 특성상 해마다 팀의 구성원들이 많이 바뀐다. 그러다 보니 팬들은 한 팀에 마음을 계속 두기 어렵고 팀이 아닌 선수를 응원하는 경우가 많다.그렇기에 허수의 원클럽맨 선언은 많은 이들에게 큰 울림을 줬다...

에이펙스에 진심인 SOOP... 이번엔 프로팀 대회 개최
EA와 ‘에이펙스 레전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SOOP이 콘텐츠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고 있다.SOOP은 ‘에이펙스 레전드’ 프로팀들이 참가하는 대회인 ALKC Masters를 오는 19일, 24일, 26일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ALKC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

OK저축은행 브리온 '모건' 박루한 "최종형 모건 기억해 주길"
박루한이 다음 시즌 '킹 슬레이어'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어느덧 팀 최고참이자 '킹 슬레이어' OK 저축은행 브리온을 이끄는 주장으로서 책임감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었다.이제는 베트남 프린스라 불리며 한국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모건' 박루한 선수를 만났다...

광동 프릭스, 프리즘 코리아 손 잡고 후원 계약 체결
SOOP은 자사 프로게임단 광동 프릭스가 ‘프리즘코리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리즘코리아’는 구글TV 공식 글로벌 파트너사로 좋은 품질과 성능,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다.이번 계약을 통해 광동 프릭스 리그오브레전드(LoL)팀을 비롯해 배틀그..

뜨거웠던 개막전,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2' 세심한 운영으로 호평
한 달 반만에 돌아온 eK리그가 깔끔한 운영으로 팬들의 호평을 받았다.‘EA SPORTS FC™ Online의 최상위 리그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2(이하 eK리그 시즌2)가 개막 주차부터 화려한 골잔치와 풍성한 이벤트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경기장을 가득 메운 수많은 팬들과..

[eK리그] 대장전 승리한 광동프릭스 박기홍 "오늘 승리로 자신감 얻었다"
광동프릭스 박기홍이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2' 2일차 경기 3세트에 출전해 1:0 승리를 거두며 팀의 위닝매치를 만들었다. 광동프릭스는 울산 HD FC 상대로 승점 5점을 챙겼다.대장전에서 귀중한 3점을 획득한 박기홍과 인터뷰가..

[eK리그] 광동 프릭스, 대장전 승리로 울산 HD FC 상대 승점 5점 획득
대장전에 나선 박기홍의 맹활약으로 광동프릭스가 승점 5점을 챙겼다.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2' 2일차 경기에서 광동프릭스와 울산 HD FC가 맞대결을 펼쳤다. 치열한 접전 끝에 광동 프릭스가 승점 5점을 챙기며 위닝매치를 거뒀다...

[eK리그] 대전 하나 시티즌 이태경, "더 공격적인 모습도 보여줄 수 있어"
대전 하나 시티즌의 이태경이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4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 2일차 경기 2세트에 출전해 2:0 승리를 거뒀다. 대전 하나 시티즌은 WH게이밍과 승점 4점을 나눠가졌다.경기 후 이태경과 인터뷰가 진행됐다.다음은 일문일답.- 오늘 경기..

[eK리그] 대전 하나 시티즌과 WH게이밍, 승점 4점 나눠가져
대전 하나 시티즌이 마지막 세트에서 미끄러지며 WH게이밍과 무승부를 기록했다.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진행된 '2024 eK리그 챔피언십 시즌 2' 2일차 경기에서 대전 하나 시티즌과 WH게이밍이 맞대결을 펼쳤다. 치열한 접전 끝에 대전 하나 시티즌과 WH 게이밍이 승점..

[eK리그] 젠지 황세종 "KT 곽준혁 이겨보고 싶다 "
젠지 황세종이 12일 잠실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2024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 2일차 경기 1세트에 출전해 역전승을 거뒀다. 젠지는 승점 6점을 챙기는데 성공했다.경기 후 황세종과 인터뷰가 진행됐다.다음은 일문일답.- 첫 승리를 거둔 소감은?경기 시작 전에 선제골만..
1 2 3 4

카드뉴스

left

right